안녕하세요, 제제미미 대표 박미영입니다. 
쑥쑥찰칵의 처음은 우리 첫째 아이를 키울 때였어요. 아이 사진이 휴대폰에 쌓이고 방치 되니 나중에 찾을 때에도 너무 힘들더라고요. 부모님들에게 사진을 매번 카톡으로 전송해드리는 것도 귀찮은 일이었고요. 그당시 같이 아이를 키우던 엄마들에게 물어보니 저와 비슷한 의견들을 가지고 있었고, 찾아보니 비슷한 서비스가 국/내외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바로 만들게 되었지요. 저와 비슷한 니즈가 있던 고객들이 많았었는지 다행히 쑥쑥찰칵은 많은 양육자들의 지지를 받게 되었어요.
우리 고객들은 저희에게 이야기 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저는 고객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해요. 고객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깜짝 놀랐어요. 제가 첫째 아기를 임신 하고 출산했을 때 불편하다고 느꼈던 것을, 5년이 지난 지금 고객님들이 그대로 느끼고 있더라고요. 여전히 나에게 맞는 육아 정보를 얻기는 힘들고, 뭘 사야할지 모르겠고. 육아템 쇼핑은 애 재우고 잠 잘 시간 반납해서 하고 있고. (밥 먹고 잠 잘 시간도 없는데 말이죠
)
5년동안 세상은 많이도 바뀌었죠. 하지만 양육자의 불편함은 여전해요.
제제미미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육아시장을 혁신하려고 해요.
국내에서 영유아 데이터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제제미미가, 어떻게 육아 산업을 혁신 하려 할까요? 여기까지 너무너무 궁금하신 분, 이제 우리는 만나야 할 때! 미디어/커뮤니티/커머스 모든 분야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싶은 분, 특정 버티컬의 키플레이어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
정말 기다렸어요. 
채용중인 포지션
제제미미 복지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됩니다.
1차 면접은 직무 적합성, 2차 면접은 컬쳐핏에 대해 논의 합니다.
면접은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1~2회 추가 인터뷰 요청이나 포트폴리오 혹은 과제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